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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1) 교환/환불전 꼭!! 읽어주세요 ★★ (필독)
작성자 89Hz (ip:)


<< 주문건에 대한 모든 교환/환불은 게시판 문의접수가 우선입니다! >>


게시판 반품접수 문의글 작성후, 저희쪽 안내답변에 따라 진행해주세요!


공지사항 읽지않고 발생하는 불이익에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환 및 반품의사상품도착날로부터 이틀이내 Q&A게시판에 '환불문의'로 접수해주세요



게시판문의접수와 저희쪽 확인답변 없이 임의로 반품보내실경우, 자동반품철회니다



저희쪽 접수없이 임의적으로 발송하실경우, 별도의 안내없이 고객님 주소지로 무조건 자동반송처리 됩니다.  

사이트 운영에 큰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라 미리 공지해드린 사항이니 만큼

방침에 따라주시지 않을경우 이유를 막론하고 왕복배송비 착불로 반품철회됩니다.

반품상품 도착후 뒤늦게 게시판 문의주셔도 도착당일 자동반송처리로 넘어갑니다.

자동반송처리로 인해, 처음 상품받으신 날짜로부터 7일이내에 도착하지 못하게되면 반품불가합니다.



아래 교환/환불에대한 자세한 안내사항 꼼꼼히 확인후, 게시판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





< 반품 가능기간 >


- 교환 및 반품 의사는 상품도착날로부터 이틀이내Q&A게시판에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89Hz 접수확인 없이 임의적으로 발송하실 경우 반송처리됩니다. 


-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89Hz에서 반품상품 도착 해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 접수후 7일이 아니라, 상품 수령후 7일이내 입니다. 이 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7일이 지나 도착한 상품은 자동 반송처리됩니다. 이점 꼭 유의해주세요!




- 7일이내로 도착하지않으면 시스템상 접수된 반품건은 자동 반품철회처리됩니다.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상품의 경우, 재판매를 할수있는 정상상품이기 때문에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반품의사가 있으신 고객님들이라면,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반품을 보내주셔야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하여

 사이트 방침으로 판매자와 소비자를 최대한 배려하여 7일로 결정한 부분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택배사 반품접수된 날짜가 저희쪽에서 확인되어지니, 혹 기사님 수거가 늦어지거나 변동사항이 생기는경우

 저희쪽으로 미리 문의주시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택배사 반품 접수 방법 >


- 교환/반품시에는 89Hz 계약택배인 로젠택배사로 반품접수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반품접수가 아닌 일반접수로 하실경우, 초과요금이 부과될수있으니 꼭 반품접수로 해주셔야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타 택배사 이용시, 선불로 결제후 보내주셔야 하며 이후발생하는 불이익에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ㅠㅠ)

 

-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일 경우, 왕복택배요금을 고객님께서 지불해주셔야 합니다.(무료배송,단순변심 포함) 

  고객님께서 로젠택배사로 '착불' 결제후 반품접수로 접수하셔서 보내주시면됩니다.


- 왕복 택배비 입금계좌 안내 : 신한 박지영 110-439-608928

   (배송비 동봉불가XX , 동봉시 분실될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주 산간 도서지역의경우, 평균적으로 추가배송비 2500원(편도)이 발생합니다. (지역에 따라 조금씩 다를수있습니다)

  따라서 왕복배송비는 보통 10000원이 발생하게 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환불방법 변경불가 >


주문하셨을때 결제하신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처리됩니다. 다른 방법으로 환불처리 불가합니다.


- 카드결제의경우, 카드결제취소처리

- 무통장결제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로 환불금 입금처리

- 휴대폰결제의경우, 당월 취소-휴대폰결제취소처리 / 당월 이후 취소 - 현금환불처리

  (휴대폰 결제의 경우 시스템상, 결제하신 달이 지나면 휴대폰결제취소처리가 불가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 오배송, 불량상품 교환/환불의 경우 >


- 오배송, 불량상품일 경우 배송비는 89헤르쯔 부담으로 교환처리 가능합니다. (신발상품의 경우 교환만 가능)

  상품 환불을 원하실경우, 제주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에는 추가되는 지역 배송비 역시 고객님측에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ex 제주도 3000원 )


- 오배송,불량상품 '교환'의경우 :불량상품은 동일상품으로 1회무료교환
  오배송,불량상품,'환불'의경우 : 최초 배송비 2,500 고객부담 (고객님의 주문의사에 대한 변심이 포함되므로, 최초배송비 25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 여러상품을 함께 주문하셨을때,

   불량상품이 아닌 주문건 전체환불을 원하시면 고객변심으로 처리되어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 신발 상품의 교환/환불의 경우 >


- 신발상품은 1회 사이즈교환만 가능합니다. (왕복배송비 고객부담)

  불량상품의 경우 동일하게  1회무료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반품을 원하실 경우 왕복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무료배송 포함)

  신발은 사이즈 별로 별도 제작주문 들어가는 상품으로, 재판매가 어려운 상품이라 고객 변심으로 인한 환불이 불가한 상품입니다.

  구매하시기전 디테일것 꼼꼼히 확인하시고, 궁금한 사항은 질문을 마구 던져주세요!





< 적립금/쿠폰 사용시 환불안내 >


적립금이나 쿠폰을 사용하신경우, 시스템처리상 적립금을 적용한 아이템에 따라 환불금액이 적립금사용액만큼 차감되어 환불 될 수 있습니다.





< 이 점은 불량상품이 아니니 참고해주세요!>


- 가방,신발상품의 본드자국 (눈에 띄는 큰 범위의 자국의 경우는 저희가 자체적으로 검수 후 불량처리하고 있습니다 )

- 실밥, 박음질, 초크자국 등 미흡한 마감처리 부분 (상품 검수시 최대한 실밥을 제거하여 보내드리려 합니다)

- 소재특성상 발생하는 잡사 (린넨, 니트 등의 소재류는 곳곳 잡사가 발견될 수 있으나 소재특성상 일반적인 현상입니다. 검수시, 눈에 띄는 아주 큰 잡사일 경우만 불량처리 하고있습니다)

- 화이트/아이보리 등 연한 컬러의 경우 미세한 잡사는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미흡한 마감처리부분(실밥, 본드자국, 박음질, 초크자국 등)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바느질 또는 패턴 디테일이 불규칙한 경우 ( 패턴이나 바느질은 접합면에 따라 조금씩 불규칙할수 있으나, 상품하자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쵸크자국의 경우, 상품 제작시 당연히 발생하는 부분으로 배송출고전 검품시 저희쪽에서 최대한 확인 후 지워서 출고하려고 합니다.

  혹시 쵸크자국이 발견될 경우 물티슈로 살살 문질러 주시거나 물에 살짝 담그셨다가 살살 비벼주시면 쉽게 지워질거랍니다!

- 청바지의 경우, 제작때마다 워싱, 데미지 디테일의 정도의 차이가 있을수 있으며 소재특성상 물빠짐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사유가 되지 않음을 안내드립니다.

- 페이크퍼제품의 경우 자연스러운 털빠짐이 발생합니다. 이는 불량사유가 되지 않음을 안내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불량상품 포함) - 전자상거래법 제17조 및 약관 26조

- 상품 이 손상되거나 분실 된 경우

- 착용흔적이나 세탁흔적/상품의 훼손오염변형이 있을 경우

- 향수, 담배, 섬유유연제 등의 냄새가 날 경우

- 소비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훼손된 경우

- 잘못된 세탁방법으로 상품들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모든의류 상품은 첫 세탁시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

- 시간이 많이 경과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이 모든 경우는 상품하자의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오해의 소지가 생기지 않게 반송하기 전까지 상품을 잘 보관하여주세요.)

- 미흡한 마감처리부분(실밥, 본드자국, 박음질, 초크자국 등)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레깅스, 수영복, 스타킹, 양말, 귀걸이, ACC, 레더상품 등 간단한 시착만으로 상품성이 훼손될 우려가 있는 제품 

- 상세페이지에 교환,환불 불가로 명시한 제품, SALE상품 

- 신발은 1회사이즈교환만 가능합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상품에 관한 사항을 카카오톡이나 게시판으로 마구마구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해드리니 구매하시기전 신중히 구매해주시길 바랄께요!)





교환/환불의 경우 소비자와 판매자 양 측에서 예민한 부분이며 여러가지 오해가 발생하는경우들로 사이트 운영에 어려움이 많아지는 상황이라,

사이트운영방침을 더 철저하게 지켜나가고 있는 부분이니,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교환이나 반품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 훼손에 대해서는 89Hz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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